본문 바로가기
카페

청담 카페 추천 '스탠다드시스템' 깔끔한 공간에서 특별한 음료

by 꾸로밍 2024. 6. 17.

스탠다드시스템

깔끔한 인테리어와 특별한 메뉴가 매력적인 청담 카페 스탠다드시스템입니다.

 

 

 


01. 외관

스탠다드시스템은 외관부터 주변과 참 잘 어우러져 눈에 안 띄는 편입니다!  정신 잘 차리고 찾아가야 합니다. 주차는 발렛이 가능한데 카페 앞이 아니라 청담골이라는 식당으로 가면 발렛을 해주시는 분이 있다고 합니다.

 

 


02. 내부

카페 안으로 들어서면 아주 심플하고 굉장히 모던하며 깔끔합니다.

 

벽과 천장은 우드로 이루어져 있는데 스테인리스와 생각보다 잘 어울렸습니다.

 

좌석은 사진과 같이 편한 스타일은 아닙니다.

 

내부 분위기는 조용한 편은 아니지만 대화하기 적당한 웅성웅성거림의 분위기였습니다. 너무 조용하면 부담... 배달주문도 많이 들어와서 기사님들이 자주 다녀가셨습니다.

 

 


03. 맛

주문내역

라비앙로즈 10,000원

허니비 화이트 7,000원

아메리카노 5,000원

 

아메리카노 두 잔과 라비앙로즈!

 

나오는 속도도 굿

 

스탠다드시스템에선 스탠다드 다크, 스탠다드 라이트 그리고 스탠다드 디카페인 이렇게 세 가지 종류의 블랜드가 있습니다. 저희는 사진에 보이는 두 가지를 주문했는데 둘 다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라비앙로즈는 스탠다드시스템의 시그니처메뉴로 하루에 10잔이 한정이라고 합니다. 예약도 가능합니다.

 

에티오피아 스페셜티, 천연 장미, 히비스커스의 조화로 장미 한 송이 같은 특별한 메뉴입니다. 비주얼부터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입니다.

 

잔에 묶인 리본도 너무 귀여워요.

 

감성문구까지

 

크림을 떠먹을 수 있도록 스푼도 제공해 줍니다. 직원분께서 먹는 방법도 설명해 주십니다. 핑크색 크림먼저 어느 정도 떠먹고 커피를 마셔주면 됩니다.

 

이 로즈 크림...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예뻐서 맛없을 줄 알았는데! 또한 아래에 담겨있는 라떼 또한 크림과 어우러져 너무 맛있었습니다.

 

또 다른 스탠다드시스템의 시그니처 메뉴인 허니비 화이트입니다. 지리산 특급 벌집꿀의 풍부한 단맛, 스탠다드 다크 원두의 고소한 플랫화이트의 환상적인 조화가 매력적인 메뉴라고 합니다.

 

벌집꿀의 달달함과 플랫화이트가 서로 발란스를 잘 이루어 주는 것 같았습니다.

 

 

 


05. 마치며

스탬다드시스템은 커피에 진심인 곳으로 정말 맛있는 커피를 마시고 싶을 때 추천드리는 카페입니다. 10종 이상의 하이퀄리티 커피 원두와 바리스타가 전문적으로 추출해 주는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스탠다드시스템의 시그니처 음료도 화려한 기교없이 깊은 맛에 충실하다는 느낌을 받아 너무 맛있게 먹었던 음료로 한번쯤 드셔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스탠다드시스템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 148길 48-5

강남구청역 4번 출구에서 752m

 

 

영업시간

매일 11:00 - 19:00

 

전화 0507-1493-1922

 

주차, 발렛파킹 OK

 

만족도

★★★★☆

반응형